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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내가 궁금한 질문,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Total 27건
  • Q. [주문관련] 일정을 약속했는데 왜 약속한 일정에 나오지 않는건가요?

    제작전 일정에 관해서 상담을 드릴때는 통상적인 인쇄일정을 안내해드리는것이며, 실제 공장에서의 물량에따라 말씀드린 통상일정보다 다소 지연이 될수있습니다.
    제품을 의뢰하실때는 항상 여유있게 일정을 잡으시고, 약속드린 일정에 맞추지 못하였다고하여, 그에따른 제작비 환불이나, 배송비용, 손해배상등의 책임은 지지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방문전에는 꼭 입고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략 이쯤이면 완료가 되겠지 라는생각으로 방문했다가 헛걸음 하시는 경우가 많으시니 주문현황 게시판에 배송으로 체크 되었을때 방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관련] 몇일전과 같은 출력물을 주문하였는데 인쇄물 색상이 왜 차이가 나는거죠?

    인쇄는 환경에 민감합니다. 동일한 데이터여도 날씨에 영향을 받거나 조판의 위치에 따라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인쇄물 색상은 표현하는데 있어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수치를 맞춰 인쇄할 뿐 똑같이 제작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이 진하고 흐림 정도 (+10% ~ -10% 오차 이내)로는 재작업이 될 수 없습니다.
  • Q. [취소환불] 주문했는데, 취소 혹은 환불 가능한가요?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이 진행된 경우 환불이 불가하거나 일부만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취소환불] 재작업 결정이 난 제품을 반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사의 잘못으로 재작업 결정이 난 제품의 택배비용은 본사가 부담하나, 그 외의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Q. [취소환불] 제품이 잘못 나왔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877-1345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Q&A게시판의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잘못 나온 제품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Q. [배송관련] 주문할 때 이미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또 내야하나요?

    독판제품 및 자석광고지, 홀더 등의 일부제품은 부피로 인해 포장박스가 늘어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생산완료 후 포장을 해야 산출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비용을 미리 정확히 알기는 힘듭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배송관련] 출고된 인쇄물은 언제까지 보관하나요?

    출고일로부터 5일을 보관기간으로 정하고 있으며 재작업 인쇄물의 보관기간은 1주일입니다. 1주일 이상 장기 보관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사와 사전 협의가 되어야 하며 협의가 되었다 하더라도 2주 이상은 보관하지 않으니 기간 내에 제품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Q. [배송관련]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배송받는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주문하신 상품을 함께 보내드리고 있으나,
    고객일정, 출력일정 등으로 인하여 따로 배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877-1345로 전화주셔야합니다.
  • Q. [배송관련]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시 작성한 배송지와 다른곳으로 받고싶으시다면, 고객센터 1877-1345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배송이 출발하기 전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배송시작 이후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추가로 배송비가 발생함을 알려드립니다.)
  • Q. [배송관련] 배송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본사 배송 방법으로는 택배(CJ대한통운), 화물, 퀵(오토바이/다마스), 직접 방문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출고제품의 무게 및 지역 사정에 따라 요금이 부가되오니 자세한 요금을 알고 싶으시면 고객센터 1877-134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입금결제] 정부지원사업으로 인쇄물을 주문하신 경우

    Q1. 세금계산서를 주문 건별로 발행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월마감 후 당월 주문접수 금액 기준으로 익월 1일~5일에 일괄 발행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이용시 건별로 카드전표가 발행되므로 증빙자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Q2. 신용카드를 주문금액으로 결제 안하고 일정금액을 선입금으로 결제 하고 싶습니다.
    온라인카드결제로 주문금액 외 추가금액을 결제 할 수 없습니다만 부득이하신 경우, 본사 경리팀이나 센터로 방문시 카드 단말기로 선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Q3. 거래명세서 견적서가 필요합니다.
    주문한 품목에 대해서는 발행이 가능하므로 견적서 및 기타 자료(사업자등록증, 인쇄사 신고필증 등)도 필요하신 경우, 경리팀(053-666-7223~4)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이메일이나 팩스로 보내드립니다.
  • Q. [입금결제] 면세사업자인데 부가세를 꼭 포함해서 결제해야 하나요?

    부가가치세는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국세이므로 개인/기업회원을 불문하고 공급자가 제품의 판매가격에 포함하여 예수를 한 후에 국가에 납부해야 합니다.
  • Q. [입금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작성하게 되는 내용 중 현금영수증 체크 여부에 발행 방법을 체크하시면, 체크 사항에 따라 주문시 작성된 연락처 혹은 사업자등록번호 등으로 발행됩니다.
  • Q. [입금결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가능한가요?

    현행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작성일의 익월 10일까지 발행하여 국세청에 전송해야 합니다.
    현재 본사는 작성일의 익월 1일~5일에 일괄 발행하고 있습니다.
  • Q. [입금결제] 기업 고객인데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사에서는 주문 시 현금영수증 등의 영수증 처리 방법을 받고있습니다. 혹시 잘못 선택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77-1345)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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